Ermenegildo Zegna는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현재 전 세계 500개가 넘는 매장과 7,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Ermenegildo Zegna Group은 이탈리아 북부의 어느 한 남성의 꿈과 열정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Ermenegildo Zegna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사는 1910년 Ermenegildo Zegna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8세 때 Lanificio Zegna(울 공장)를 설립했고 이탈리아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역동적인 가족 기업으로 성장시켰습니다. 그에게는 그의 표현을 빌자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패브릭”을 만들겠다는 꿈이 있었습니다.

발전을 위한 비전

Ermenegildo는 또한 환경과 주변 사람들의 삶을 변모시킨다는 더 원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트리베로에는 1932년에 이미 회관, 도서관, 체육관, 극장 및 공공 수영장이 있었습니다. 몇 년이라는 기간에 그는 의료 센터와 유치원을 설립했습니다. 또한, 현지 환경과 풍경을 개선하는 데 헌신하고 수천 그루의 나무를 심었으며 트리베로와 비엘몬테를 연결하는 14 km 길이의 도로 “Panoramica Zegna”를 건설했을 뿐 아니라 해발 1,500 m 고지에 관광 리조트도 건설했습니다.

양 목장 | Ermenegildo Zegna
환경에 대한 투자,
제품에 대한 투자

Ermenegildo의 비전은 원산지에서 직접 최고 품질의 천연 섬유를 수입하는 일부터 제품과 생산 공정 혁신, 브랜드 홍보와 공급자 및 자사 근로자에 대한 투자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측면에서 시대를 앞서 있었습니다.

양부터 매장까지:완전 통합형 공급망

1980년대 초반에 이 비전은 울 생산에서 하나의 완전 수직 통합 기업으로 실현되었습니다. Zegna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농장부터 이탈리아의 공장, 스위스의 직물 재단 하우스까지 그리고 전 세계 각지에 직물을 판매하는 부티크 매장까지 공급망의 각 부분을 면밀하게 통제합니다.

양의 응시 | Ermenegildo Zeg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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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남성복 브랜드와 달리 Ermenegildo Zegna는 양 방목부터 맞춤 제작 슈트의 단추 구멍 디테일 하나까지 최상의 품질을 관장하도록 완전히 수직 통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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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함께 발전

이 가족 기업은 세대를 이어오면서 Ermenegildo Zegna의 비전을 계속 계승했으며 Zegna라는 이름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1972년에는 Made to Measure(맞춤)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1980년 Zegna는 파리에 첫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이후 1983년 런던과 1985년 밀라노 매장이 뒤를 이었습니다. 신흥 시장에 조기 진출한다는 전략으로 1991년 베이징 팰리스 호텔에 부티크를 오픈했을 당시 서구식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로는 이 부티크가 중국 최초였습니다.

밀라노의 사르토리아 룸 | Ermenegildo Zegna
밀라노 글로벌 매장의 사르토리아 룸

Ermenegildo Zegna 고객 피팅을 위한 성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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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menegildo Zegna 고객 피팅을 위한 성지


홍콩 부띠크 | Ermenegildo Zegn
베이징 부티크

Ermenegildo Zegna 베이징 플래그십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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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menegildo Zegna 베이징 플래그십 매장


연구 개발(R&D)

현재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공급 품목을 다각화해 성장을 가속도가 붙었으며 미래를 내다보고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는 노력과 함께 Ermenegildo Zegna가 보인 기업가 정신을 이어갈 것입니다. 그룹의 두 가지 주요 브랜드는 Ermenegildo Zegna 계열과 젊은 세대 시장을 겨냥한 Z Zegna 계열입니다. 그룹은 Trofeo, High Performance, Elements 등 여러 패브릭 처리 기술을 개발하여 특허를 받았습니다.

 

현재 Ermenegildo Zegna Group은 전 세계 각지에 7,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고 총 525개의 매장(그중 298개 매장은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룹 매출의 90% 이상을 수출품이 차지하며 중국이 수출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2위는 미국입니다. 현재 Zegna 패브릭은 이탈리아의 가장 호평받는 수출 품목 중 하나입니다.

혁신적인 패브릭 제조 | Zegna
지속적인 혁신

Zegna는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최초의 패브릭 제조업체 중 한 곳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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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gna는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최초의 패브릭 제조업체 중 한 곳이었습니다.


가족 사업

회사는 가족 경영 체제로 유지되고 있으며 Gildo(CEO), Paolo(Zegna Group 회장), Anna(이미지 디렉터 겸 이사장)와 Benedetta(탤런트 매니저)가 가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룹은 장기 목표 설정, 연속성 보장을 위한 가족 소유권 유지, 엄격한 기업 거버넌스 시스템을 따르는 윤리 경영 등 세 가지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원칙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일구어낸 Zegna 설립자의 비전에 부합합니다.

Ermenegildo Zegna 스토리: 회사의 유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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