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는 무엇일까요?
인공 소재인 네오프렌과 케블라는 잊으세요. 진정한 스마트 패브릭은 자연으로부터 얻어집니다.
험실도, 연구 개발의 중심지도 아닌 호주의 평화로운 메리노 양 목장. 이곳에서 얻은 울은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직물을 생산하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호주의 광활한 초원에서 메리노 양떼가 조용히 풀을 뜯고 있습니다. 이 양떼들이 만들어내는 양털은 그 어떤 인공 직물보다 우수한 특성을 지녔습니다.

More Less
울 어워드를 수상한 오스트레일리아의 농장주.
image/svg+xml

동물성 소재인 울은 자연적인 복원력과 탄성을 지녀, 내구성이 필요한 수트를 만들기에 가장 적합한 소재입니다. 울 원사가 길면 길수록 복원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더 우수한 품질로 평가됩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 여행 시 팬츠에 주름이 많이 생길 수 있는데, 높은 등급의 긴 메리노 울 원사를 사용한 패브릭은 옷이 원래 형태로 복원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같은 자연산 패브릭인 코튼과 비교하면, 울은 축축해지지 않고도 최대 30%까지의 습기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울은 외부의 환경에 따라 양의 체온을 보호해 주던 특성을 그대로 지녀, 주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진정한 '스마트' 패브릭인 셈입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수트가 울로 제조됩니다. 특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수트는 최고급 양털로 제작됩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남성 패션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100% 수직통합체계로 운영되어, 호주에서의 울 원사에서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전 공정을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상의 품질을 갖춘 울을 생산하기 위해 양모 생산자들을 독려하는 활동도 진행합니다.

검색

결과 없음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 보십시오.
추천 항목
추천 항목
{% if visitorId == 'anonymous' %}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습니까?
 
 
 
맞춤형 쇼핑 환경과 기타 다른 혜택을 활용하려면 등록하십시오
 
 
 
 
{% endif %} {% if visitorId != 'anonymous' %}

내 계정

{% endif %}

귀하의 서비스


고객 서비스
 
질문이나 관심 사항이 있으면 고객 관리팀으로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