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feo Wool Denim컬렉션: 데님을 입는 새로운 방법

TROFEO WOOL DENIM

그들은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E
rmenegildo Zegna는 수십 년간 패브릭 혁신을 위한 연구 개발에 앞장섰습니다. 이 연구는 울 공장과 R&D 본사로서 1세기 동안 패브릭을 개발하고 생산해온 Lanificio Zegna에서 진행됩니다.

 

당사는 수십 년 동안 품격있는 아름다움과 기술에 기반한 높은 성능을 접목시키는 신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패브릭에만 몰두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그리고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패브릭은 울입니다.

 

당사는 울의 잠재력을 연구해서 특수 패브릭을 개발하는 연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데님처럼 말입니다. 지금까지 이 임무는 불가능한 것처럼 여겨졌습니다.

Trofeo데님섬유의세부사항
데님,
재창조되다.

새로운 컬렉션은 경량성, 천연 통기성, 탁월한 부드러운 촉감 등 울의 모든 성질을 갖춘 데님을 선보입니다.

현대남성을위한Trofeo데님의류
울 소재 데님 제작

기존의 데님은 원면을 채집하고 방적사를 만든 후 이 면직사를 인디고로 염색하는 방식으로 제작됩니다. 염색한 방적사에 염색하지 않은 방적사를 교차하면 앞면은 풍부한 색감을, 뒷면은 염색하지 않은 방적사가 보이는 패브릭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직조 방식은 데님의 아름다운 색상에 기여합니다.

 

시간이 지나고 마찰이 더해지면 색상이 바래면서 풍부한 색조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데님은 살아있는 패브릭입니다.

 

Zegna는 이러한 양질의 데님이 발산하는 매력에 매료되어 양질의 울 소재 데님을 재창조하게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북부 트리베로 본사에서 근무하는 Zegna의 연구팀은 수년간 이 연구에 몰두했습니다.

 

주된 문제는 염색 공정에 대한 울의 저항성이었습니다. 울 소재 데님을 만드는 것은 수십 년 동안 불가능으로 여겨졌습니다.

이제는 아닙니다.

Trofeo울데님소재의테일러드핏재킷
울 소재 데님을 만드는 것은 수십 년 동안 불가능으로 여겨졌습니다. 이제는 아닙니다. ... 더 읽기
image/svg+xml
데님, 재창조되다

Lanificio Zegna는 혁신적인 기법을 통해 울 섬유에 천연 인디고 색상을 입힐 수 있었습니다. 이 패브릭은 면 데님과 유사한 특성을 가지며 기계 세탁이 가능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Zegna의 호주산 메리노 울 Trofeo Wool 소재의 방적사로 직조되었습니다.

 

그 결과 새로운 컬렉션은 경량성, 천연 통기성, 탁월한 부드러운 촉감 등 울의 모든 성질을 갖춘 데님을 선보입니다.

데님을 입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
비디오미리보기Trofeo데님남성의류
A collection for the modern man: a new
way of wearing denim

품격있는 디테일과 클래식 슈트 컨스트럭션이 신소재와 매치를 이룬 이 데님은 새롭게 해석되었습니다. 소재 혁신과 클래식 테일러링의 강렬한 만남은 고전적인 디테일링이 가미된 모던하면서도 현대적인 룩을 완성합니다. Zegna는 포멀웨어의 새로운 정체성을 만들어 나갑니다.

현대 남성을 위해 제작된 데님을 입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RELATED STORIES

검색

결과 없음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 보십시오.
추천 항목
추천 항목
{% if visitorId == 'anonymous' %}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습니까?
 
 
 
맞춤형 쇼핑 환경과 기타 다른 혜택을 활용하려면 등록하십시오
 
 
 
 
{% endif %} {% if visitorId != 'anonymous' %}

내 계정

{% endif %}

귀하의 서비스


고객 서비스
 
질문이나 관심 사항이 있으면 고객 관리팀으로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