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용 가이드
기온이 높아 더운 날씨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패브릭을 사용한 수트가 필요합니다.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수트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8
월 20일, 현재 기온은 섭씨 32도입니다. 공식 행사의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결혼식 청첩장일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는 확실합니다. 날씨가 무척 덥고, 반드시 수트를 입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럴 때 통기성이 뛰어난 초경량 수트가 필요합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초경량 수트에 대한 설명과 올바른 착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Ermenegildo Zegna 여름용 수트. 더운 날씨를 위한 가벼운 디자인.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초경량 수트. 더운 날씨를 위한 가벼운 디자인.

기온이 높아 더운 날씨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패브릭을 사용한 수트가 필요합니다.

울과 실크를 혼방한 소재를 사용해, 1평방 미터당 180g의 믿을 수 없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일반적인 사계절용 수트의 경우 안감의 무게만 최대 100g에 달하는 것에 비하면 혁신적인 무게인 셈입니다.

코발트 블루 색상에 헤링본 패턴이 돋보이는 이 수트는 광택이 없어, 뜨거운 늦여름 날씨에 이상적입니다. 테일러드핏으로 디자인한 레귤러컷(7드롭) 블레이저로 전체적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기온이 높아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초경량 수트.

검색

결과 없음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 보십시오.
추천 항목
추천 항목
{% if visitorId == 'anonymous' %}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습니까?
 
 
 
맞춤형 쇼핑 환경과 기타 다른 혜택을 활용하려면 등록하십시오
 
 
 
 
{% endif %} {% if visitorId != 'anonymous' %}

내 계정

{% endif %}

귀하의 서비스


고객 서비스
 
질문이나 관심 사항이 있으면 고객 관리팀으로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