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부터 완성된 아이템까지
SU MISURA 여정

첫 피팅
담 Ermenegildo Zegna 테일러가 집, 직장, 매장 등 편리한 곳에서 고객을 만나 패브릭과 스타일 옵션을 안내하고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테일러는 치수를 잰 후 주문서를 이탈리아 북부에 소재하고 있는 본사로 보내며, 그곳에서 슈트에 적합한 패브릭을 준비합니다.

작업 중인 Zegna 테일러
패턴 재단

고객이 요청한 패브릭이 이탈리아 북부 트리베로의 Lanificio Zegna 울 공장에서 Zegna의 재단사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오늘 재단사들이 고객 의상에 사용할 패브릭을 재단할 것입니다. 재단 후 수많은 패브릭 조각(일반 재킷의 경우 최대 100개)에 주문 시 고객이 요구한 사항이 적힌 태그를 단 후 다음 전문가에게 전달합니다.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느질

의상의 모양이 잡혀가고 있습니다. 전문 테일러가 조각 하나하나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고 전문 테일러로 구성된 팀이 옷감을 재봉틀로 짜 맞추기 시작합니다. 이제, 매우 특별한 관리와 주의가 요구되는 디테일을 손바느질로 처리합니다.

바느질 | Zegna Su Misura
More Less
“의류의 많은 부분을 손바느질합니다. 예를 들어, Ermenegildo Zegna 맞춤 제작 재킷의 몸통 부분과 소매 사이 솔기는 수작업으로 진행됩니다. 손바느질은 바늘땀에 정확한 장력을 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image/svg+xml
프레싱

이제, 프레싱이라는 중요한 단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성 슈트 재킷의 경우, 약 30가지 프레싱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이 단계를 지나면 수명이 다할 때까지 옷의 구조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최종 검사

주문한 Su Misura 상품은 철저한 관리와 주의 하에 테일러링 과정을 거치지만, 이름 라벨을 부착하기 전에 훨씬 더 엄격한 최종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이 의상은 곧 고객이 입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최종 검사 | Zegna Su Misura
More Less
“마무리 단계로 넘기기 전에도 옷을 여러 차례 테스트하지만, 이름 라벨을 부착하기 전에 훨씬 더 엄격한 최종 검사가 이루어집니다.”
image/svg+xml
맞춤 라벨

옷이 완성되었고, 이제 마무리 작업만 남았습니다. 지금 테일러가 고객의 이름이 새겨진 Su Misura 라벨을 꿰매고 있습니다. Su Misura 마르끄는 Ermenegildo Zegna 맞춤 제작 의류를 뜻하는 표시로, 고유하고 독특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공들인 과정을 나타냅니다.

맞춤형 라벨 | Zegna Su Misura
맞춤 제작은 루즈핏이 아닙니다. 타이트 핏도 아닙니다. 당신을 위한 맞춤 핏입니다. ... 더 읽기
image/svg+xml
최종 피팅

첫 피팅 후 막 3주가 지난 지금, 맞춤 제작 의류는 거의 입을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최종 피팅 후 테일러는 고객의 주문 내용과 맞는지 확인하고 고객이 완전히 만족해할 수 있도록 약간의 수정 작업을 진행합니다.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예약하기 | Zegna Su Misura
맞춤 제작 경험을 시작해보십시오
예약하기

언제 어디서나

맞춤 제작 경험을 시작해보십시오
예약하기

언제 어디서나

검색

결과 없음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 보십시오.
{% if visitorId == 'anonymous' %} {% endif %} {% if visitorId != 'anonymous' %}

내 계정

{% endif %}

당신을 위한 맞춤 서비스

 
 
 

고객 서비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 관리팀으로 연락주십시오
 

전문가와 상담하기

 
예약하기
 
가까운 매장을 찾고 전문가와의 만남을 예약하십시오
 
 

 
스타일 조언
 
스타일리스트에게 연락하여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십시오
 
 

 
고객 관리
 
질문이나 관심 사항이 있으면 고객 관리팀으로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