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링 복장
마세라티 솔디니 컬렉션과 함께 기록을 깨기 위한 레이스
금까지 지구 두바퀴 거리에 해당하는 60,000해리를 항해한 제냐와 마세라티간 협력 프로젝트를 마친 마세라티 VOR70이 다음 레이스인 2015년 시드니-호바트 요트 레이스의 준비를 위해 항구로 돌아왔습니다.

 

70피트 요트의 승무원들은 바다에서 생활하는데 적합하도록 특수 개발된 지 제냐의 독자적인 6가지 아이템을 착용했습니다.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제냐의 유명한 테크메리노 패브릭을 사용하여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승무원들은 북상 중인 태풍을 피해 서둘러 오키나와를 떠나 중국해를 거치는 힘든 항해를 해야 했습니다. ... 더 읽기
image/svg+xml

밀라노 출신 선장인 지오바니 솔리디니(Giovanni Soldini)를 필두로 승무원들은 태풍을 피하기 위해 중국해를 거쳐 적도를 지나 파푸아 뉴기니를 통과하는 힘든 항로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들은 최근 일본 오키나와를 거치는 파란만장한 항해를 마치고 브리즈번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요트는 북상 중인 태풍을 피해 서둘러 오키나와를 떠났습니다.

 

승무원들은 현재 항구에 정박하면서 보트를 수리하고 시드니-호바트 요트 레이스에서 또 다른 기록을 세우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More Less
"항해는 탐험, 자연과의 교감 그리고 바다에서 길을 찾아 세계 각지로 향하고 싶은 남자의 강한 열망을 실현시켜 줍니다"고 지오바니 솔디니(Giovanni Soldini)는 말합니다.
image/svg+xml

검색

결과 없음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 보십시오.
추천 항목
추천 항목
{% if visitorId == 'anonymous' %}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습니까?
 
 
 
맞춤형 쇼핑 환경과 기타 다른 혜택을 활용하려면 등록하십시오
 
 
 
 
{% endif %} {% if visitorId != 'anonymous' %}

내 계정

{% endif %}

귀하의 서비스


고객 서비스
 
질문이나 관심 사항이 있으면 고객 관리팀으로 연락하십시오